Loading...

 

 



 
3월 되는 시점에 많은 분들이 집안 인테리어 고민이 많아지는 시점인데요. 가구 배치를 변경 또는 베딩을 새로 구입하시면서 여러 구상을 하시는데요. 겨울에 집 안에 들어 놓았던 식물을 밖으로 꺼내 조금 더 큰 화분으로 분갈이하고, 새로 구입한 식물은 햇볕을 더 잘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가드닝에 계절이 돌와 왔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가드닝에서 꼭 필요한 화분 브랜드 하나를 소개하겠습니다  

 

독일 명품 세라믹 화기 S.K (Sonendgen KeramiK)는 120년 전통의 자랑하는 독일 명품 화기 브랜드로 우수한 세라믹 가공기술로 일반 도자기 화분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다양한 색상과 광택을 가진 화기가 특징인데요 
세라믹 화기는 인체에 무해하고 실내공기를 오염시키지 않는 친환경 제품으로 다양한 질감과 비비드 한 컬러부터 빈티지한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와 물구멍 없는 저면관수 화분으로 실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여기서 잠깐!!!
저면관수란 물구멍이 없는 화분으로 식물에게 모세관 작용을 하여 수분을 공급하는 시스템을 뜻하며 식물이 스스로 수분을 섭취함으로 별도의 수분관리가 필요하지 않으며 깨끗한 환경에서 식물을 키울 수 있도록 고안된 시스템  


 



S.K (Sonendgen KeramiK) 바젤 풀 컬러  

6가지 컬러와 13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었으며 고급스러운 유광 코팅으로 되어 있어 화사한 색감을 느낄 수 있으며 바닥에 물구멍이 없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S.K (Sonendgen KeramiK) 엘버타 프리티 
4가지 컬러와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었으며 사랑스러운 컬러와 로맨틱한 분위기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입니다.





S.K (Sonendgen KeramiK) 보스턴 
3가지 컬러와 7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었으며 표면이 패턴 처리되어 고급스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S.K (Sonendgen KeramiK) 댈러스 컬러 
5가지 컬러와 9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었으며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유광 코팅의 질감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S.K (Sonendgen KeramiK) 브랜드는 상기 제품 이외에도 세라믹 화분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 및 디자인 제품인 준비되어 있습니다. 

 

 

 S.K (Sonendgen KeramiK) 브랜드몰 구경 하러 가기   


 

 

 

 

좋아요 0공유 24댓글 0조회 1218

댓글 0

댓글 쓰기

DIY/가드닝/펫

세련된 가드닝을 위한 화분

2017년 03월 02일 19:28


공유하기 24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