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차가운 집안 공기를 향기롭게 데워줄 캔들 워머가 요즘 인기 상품입니다!

1-2만원대 저렴한 제품도 판매가 잘되지만 ETAH에서 특히 인기인 제품은 천연대리석과 최고급 금속 가공을 통해 제작된 플루토 캔들워머입니다. 

 

캔들 워머란 할로겐 전구 열을 이용한 향초 녹임 방식의 스탠드를 말합니다. 전기 방식이기 때문에 촛불로 향을 내는 것보다 안전하고 실용적이며 넓은 공간에서 발향이 빠르면서 좋습니다. 은은한 향으로 힐링에도 효과적입니다 :)  

 

 

플루토는 대한민국 최초로 캔들 워머를 개발한 캔들 워머 공작소의 브랜드입니다. 수년간 안전한 캔들워머를 만들기 위해 연구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탄생시켰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원목 CNC 가공 전문가와 조명 분야 최고 장인의 손을 거쳐 작품에 가까운 제품들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움을 디자인의 바탕으로 두고 있어서 모던한 디자인과 특히 어울린답니다.

 


 

한국에서 디자인되고, 최고급 원목과 대리석을 이용한 베이스, 최고급 도금 기술을 통한 고급스러운 전등갓과 깔끔한 마무리, 조명 조절이 가능한 디밍 기능까지 고급 제품으로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는 캔들워머입니다. 어떤 캔들도 플루토에 올려 놓으면 고급 레스토랑 분위기 연출이 가능합니다.



 

주문 제작으로 만드는 플루토 캔들워머는 애쉬 원목이나 천연 대리석을 이용하기 때문에 자연과 가까운 컨셉을 연출하고 싶을 때,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딱입니다. 

 


 

 

 

완벽한 디자인과 깔끔한 선물용 포장까지 ! 플루토 캔들워머는 드리는 분의 품격과 센스를 전달할 수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플루토 캔들워머는 우드베이스, 마블 베이스와 다양한 갓 디자인과 컬러에 따라 크게 3가지 라인으로 나뉩니다. 많이 차이 나는 부분은 없으니 캔들 워머를 둘 곳을 생각해 적당한 크기와 디자인의 제품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고 나서 핫하게 인기 몰이 중인 플루토 캔들워머 ETAH에서 전상품 15% 할인 중입니다. 구경 오세요 :)

▶ 플루토 브랜드샵 바로 가기

 


좋아요 0공유 13댓글 0조회 2090

댓글 0

댓글 쓰기

가구/소품/조명

[플루토] 핸드 메이드 캔들 워머

2017년 10월 24일 10:00


공유하기 13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