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연말을 맞이해서 가족과 친구, 연인과 동료 등 지인에게 줄 선물들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 많으시죠? 요즘은 집 꾸미기가 트렌드라서 홈 인테리어 소품을 선물로 많이들 주고 받으시는데요, 그 중 디퓨저도 인기 아이템이랍니다. 선물용 디퓨저로 추천드리고 싶은 브랜드, '아로마코'를 소개드리고 싶은데요, 합리적인 가격대에 향기는 물론 세련된 장식적인 요소들이 가미되어서 받으시는 분이 100% 만족하실 꺼에요!
[아로마코] 자르뎅 드 플뢰르디퓨저 100ml (택1)
등나무 스틱과 플라워 장식 스틱, 그리고 디퓨저 오일 100ml로 구성된 상품이구요, 유리 용기에 오일을 부은 후 스틱을 꽂아 원하는 곳에 놓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장미 모양의 스틱이 보는 이의 눈길을 더욱 사로 잡는데요, 컬러도 자연스럽고 예쁘게 나와서 포인트 소품으로도 제격이랍니다. 색색의 꽃들과 과일향이 어울려 상큼하고 달콤한 벚꽃향을 뿜는 체리 블라썸, 시원한 오조닉 계열의 상쾌한 바다 물향과 은은한 목련, 난초향의 매그놀리아 오키드가 있습니다. 가격은 1만원대 후반.
[아로마코] 자르뎅 드 플뢰르디퓨저 100ml (택1)
디퓨저 안에 신선한 라벤더가 들어 있어 허브향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레몬민트/소프트코튼/포레스트/라벤더가 있구요 5~7주 정도 사용할 수 있는 100ml 용량입니다. 디퓨저 안의 레몬슬라이스, 코튼가지, 어린가지, 나뭇잎이 장식적인 효과를 내면서 동시에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게 해준답니다. 날씨가 추운 요즘은 따뜻한 향에 가까운 소프트 코튼이나 달콤한 카라멜과 은은한 삼나무 향이 나는 포레스트를 추천드립니다 :) 가격은 1만원대 후반.
[아로마코] 로코코디퓨저 200ml (택1)
대표적인 로코코 풍의 팬던트 장식이 있는 디퓨저 제품입니다. 가리비 문양의 반 투명 유리병과 함께 새하얀 팬던트 부분의 오간자 리본이 우아한 분위기를 더욱 자아냅니다. 파우더 향의 베이비 퍼퓸, 화사한 벚꽃 향이 느껴지는 체리 블라썸, 물 위에 핀 꽃과 같은 시원함이 느껴지는 플라워 미스트가 있습니다. 리필 오일을 유리병에 붓고 스틱을 꽂으시면 되구요, 용량이 200ml라서 2~3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가격은 3만원대.
[아로마코] 메종 드 사쉐 - 체리블로섬
소녀감성의 사랑스러운 플라워 클레이 사쉐입니다. 클레이 사쉐는 디퓨저 보다 좀더 은은하게 향을 내뿜는 데요, 화장대나 진열장 등 장식과 향이 필요한 곳에 놔둘 수 있습니다. 달콤하면서 상큼한 향들이 어우러져 체리 꽃향을 뿜는 체리 블로섬이구요, 플라워 장식이 매력 포인트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낸답니다. 가격은 1만원대 후반.
연말 연시 선물 선택에 고민 많으신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은 브랜드 아로마코, 어떠세요?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향과 함께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하는 장식 효과까지 내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에타홈에서 아로마코의 다양한 디퓨저와 향초, 클레이 사쉐 제품들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
▶ 에타홈에서 아로마코 제품들 구경하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