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제목 |
---|---|---|
1 | 상품 | 관심있는 상품들을 찜했다가 나중에 볼 수 있나요? |
에타홈 회원가입하신 후 로그인하시면 관심상품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관심 상품을 찜하는 방법
- 회원 로그인 하신 후 에타홈 사이트를 둘러보시며 전시되고 있는 상품 이미지 위로 마우스를 이동시키면 나타나는 '하트 버튼'을 클릭하시면 관심상품으로 저장됩니다.
- 상품 상세페이지에서도 구매결정을 하시기 전에 우측 주문서 내 관심상품 버튼을 클릭하시면 관심상품으로 찜하게 되어 나중에 보실 수 있습니다.
2. 회원님의 관심 상품을 확인하는 방법
- 에타홈 사이트를 둘러보실 때 화면의 우측 상단에 따라다니는 Quick 메뉴에서 '하트 버튼'을 클릭하시면, 찜하셨던 상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 > 나의 관심목록의 '관심상품' 에서도 확인 가능하시며, 여기서는 선택한 상품들을 관심상품 목록에서 제거하실 수도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
2 | 주문 |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주문할 수 있나요? |
에타홈 회원이 아니시더라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바로구매를 선택하신 후 PC 화면 기준 로그인 페이지 우측 하단에 "비회원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이 진행됩니다.
비회원 구매의 경우 상품 하나만을 선택하여 구입하실 수 있기 때문에 장바구니가 별도로 제공되지 않으며,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적립금이나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 및 편의를 제공 받으실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
3 | 결제 | 상품은 어떻게 결제할 수 있나요? |
에타홈은 KG이니시스의 PG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께서 안전하게 결제하실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였며, 현재 에타홈 사이트에서 결제하실 수 있는 수단은 아래 세 가지입니다.
1. 신용카드 결제 2. 실시간계좌이체: 온라인상에서 실시간으로 은행 또는 증권사 통장금액을 이체하는 방식으로, 공인인증서 등이 필요합니다. 3. 무통장입금: 고객께서 원하시는 은행의 가상 계좌번호를 부여 받고 해당 계좌고 입금하는 방식이며, 입금을 하셔야 결제가 완료 됩니다.
추가적으로 부여 받으신 마일리지가 있는 경우, 1,000원 단위로 마일리지를 사용하시어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마일리지 사용이 불가하다고 사전 고지한 품목들은 제외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
4 | 배송 |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될까요? |
배송기간은 주문 시점, 결제 방식, 상품의 특성, 배송지역, 주문량, 그리고 배송/설치 방식 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만 평균적으로 인테리어 소품, 침구, 욕실, 주방 제품 등은 평일 기준으로 약 3~5일 소요되며, 부피가 큰 가구 상품들은 약 7~15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제작 상품이나 업체 설치 상품의 경우 조금 더 배송 기간이 길어질 수 있으나 배송 지연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판매자 측에서 고객께 별도로 연락해 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 현황에 대한 정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에타홈은 고객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
5 | 마일리지 | 마일리지는 무엇인가요? |
마일리지는 에타홈에서 특정 상품/브랜드 등을 구매 완료하신 분들께 드리는 혜택 수단 중 하나입니다.
1마일리지는 에타홈 사이트에서 1원의 의미가 있으며, 에타홈에서 판매하는 상품/브랜드 구입 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1,000원 단위로 마일리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브랜드 공급업체의 제한 등에 따라 마일리지 사용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사전 고지하여 고객님께서 마일리지 사용하시는데 혼란을 야기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마일리지는 회원이신 고객님께서만 사용하실 수 있는 혜택으로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현금으로 교환하실 수 없습니다.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24개월이며, 유효기간이 경과된 마일리지는 자동 소멸되는 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
6 | 마일리지 | 마일리지는 언제 적립되나요? |
마일리지는 에타홈 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님께서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프로모션/행사 상품을 구입하신 경우에 한해 적립 되며, 회원 고객님께서 마일리지 적립 대상인 상품 구매 후 취소 또는 반품을 하신 경우에는 부여 또는 부여 예정이었던 마일리지가 회수되거나 적립되지 않습니다.
회원 고객님께 상품이 배송되고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완료 주문상태가 변경된 시점에서 약 15일 후에 자동적으로 회원님의 에타홈 계정으로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업체가 직접 배송을 한 경우 배송완료로 시스템에 처리되는 시기가 지연될 수 있음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
7 | 교환 | 주문한 상품 교환이 가능한가요? |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반품 처리 후 다른 종류/옵션의 상품으로 다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다른 종류/옵션의 상품으로의 교환은 개발 중이며, 개발이 완료되면 추후 공지 드릴 예정입니다. 상품 불량으로 인한 것이 아닌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처리 시 배송비가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 아래와 같은 상품들은 부득이하게 반품이 불가한 점 양해하여 주십시오. 1) 주문 제작 또는 설치 상품인 경우 2) 제품 사용 또는 수령 후 훼손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3) 특정 이벤트 또는 교환/반품 불가 상품으로 사전 공지되어 판매된 상품의 경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
8 | 취소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할 수 있나요?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아직 발송이 되지 않았다면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즉,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화면에서 주문상태가 "배송중" 또는 "배송완료"인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하며 아래와 같은 경우에 취소가 가능합니다.
1)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화면에서 주문상태가 "결제중" 또는 "결제완료"인 경우, 고객님께서 취소 요청을 하시면 시스템적으로 즉시 취소 처리되고 환불 진행됩니다.
2)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화면에서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인 경우, 고객님께서 취소 요청을 하시면 상품을 공급하시는 측에서 상품 출고 또는 배송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해 취소가 진행됩니다.
상품이 이미 발송이 되었다면 취소가 어렵기 때문에 취소요청이 거부될 수 있으며, 고객님께서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 절차를 밟아주셔야 합니다. (반품 시 반품 및 초도 배송비를 부담하실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십시오.)
위 두 경우에 해당한다면, 아래와 같이 취소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1) 에타홈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
2)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화면으로 이동하신 후 주문상태 항목 내 취소신청 버튼 클릭
3) 취소신청 팝업 페이지 내 취소할 상품선택 및 취소 사유 선택/작성 후 취소신청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
9 | 반품 |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결제해야 하나요? |
1. 반품 배송비 부담 금액 관련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파손된 체로 배달이 되었거나 판매 정보와 전혀 다른 상품을 수령하신 경우라면 반품 배송비는 해당 상품을 공급한 측에서 부담하며 고객님께서는 별도 지불/부담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고객님의 단순 변심 및 상품수취인 정보의 오기입 등으로 인한 반송 등으로 인한 반품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 뿐만 아니라 최초 배송비(예: 무료배송 상품인 경우 결과적으로 왕복 배송비 부담)를 부담하셔야 하는 점 유의하여 주십시오.
2. 반품 배송비 결제 방식 관련 고객님께서 반품 택배비를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반품 신청 과정에서 환불금차감대기, 판매자직접결제, 상품에 동봉함 등 크게 3가지 방식 중 하나를 택하실 수 있습니다. - 환불금차감대기: 환불예정 금액에서 배송비가 차감되어 고객님께 환불됩니다. - 판매자직접결제: 상품 공급 회사에 직접 배송비를 송금하시는 방법으로 사전에 공급자 측과 협의하신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 상품에 동봉함: 반품하시는 상품에 배송비(현금)를 동봉하여 반송하는 방식으로 공급자 측에서 금액을 확인한 후에야 시스템에 입력되기 때문에 가급적 다른 방식을 택해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송 중 배송비 분실 등 분쟁이 발생할 수 있음)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
10 | 회원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에타홈 규정에 의해 만 14세 이상이신 분들께서는 아래와 같은 간단한 절차로 에타홈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1) 에타홈 사이트 우측 상단에 "회원가입" 클릭 2) 회원님께서 자주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인증 버튼 클릭 *다음(한메일) 계정은 정상적으로 인증메일을 수신하지 못하시는 경우가 있사오니 hanmail.net 이외의 메일을 사용해주시고, 인증메일을 수신하지 못하셨다면 스팸메일함을 확인해주시거나 info@etah.co.kr로 문의해주십시오. 3) 인증번호 입력 후 인증확인 버튼 클릭 4) 회원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등 MEMBERSHIP 페이지 내 기타 필수/선택항목 입력 5)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회원으로 가입하신 분들에 한해 에타홈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 및 쿠폰/마일리지 등을 다운로드/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