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을 두고 연습해야 얻을 수 있는 조리 기술들을 손쉽게 할 수 있게 도와주는 70년 전통의 독일 조리 도구, 게푸가 에타홈에 입점했습니다. 스타일리쉬하고 기능적이며 우수한 품질을 바라는 소비자들의 기대치를 충족시켜주는 게푸의 혁신적인 키친툴을 소개합니다.
칼질을 누구보다 쉽게, 채칼과 필러

일자형 감자칼은 세라믹 소재라 칼날이 녹슬지 않고 생강이나 마늘에 사용하고 나서도 냄새가 배지 않습니다. 또한 소재가 가볍고 강도가 높아서 날이 무뎌지지 않습니다. 유니버셜 필러는 채소나 과일의 껍질을 얇게 벗길 수 있고 손잡이가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오른손이든 왼손이든 사용감이 아주 편리합니다. 토마토 커터는 힘들이지 않고 일정한 규격에 맞게 12조각을 만들어주는데요, 용기가 포함되어 있어 과일을 고정시키고 과즙 흘림 방지와 자른 후 이동이 편리합니다.
기능에 충실한 압도적인 비쥬얼을 자랑하는 키친 툴

스피럴 슬라이서를 이용하면 다양한 과일과 야채를 3mm, 6mm, 12mm로 조절하여 원하는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 기능이 있는 보관용기가 포함되어 있어 재료를 신선하고 편하게 보관해둘 수도 있습니다. 채소 커터기는 집에서 직접 후렌치 후라이를 해먹거나 균일한 크기의 스틱형으로 채소를 자를 때 아주 유용합니다. 감자나 당근과 같이 딱딱한 야채도 부드럽게 잘라주며 바깥 칼날과 안쪽 필러를 모두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세척도 용이합니다. 집에서 아이들에게 건강한 웰빙 감자 튀김을 만들어주세요^^ 스파이럴 양면 슬라이서는 당근, 애호박, 무, 연근 등의 야채를 얇게 슬라이스해주는 키친툴입니다. 3개의 스테인레스스틸 핀이 내용물을 고정하여 안전하게 끝까지 사용할 수 있게 해주고 양면으로 다른 굵기의 슬라이서가 있어 원하는 크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힘 들이지 않고 쉽게 솜씨 자랑할 수 있게 !

깔끔하고 빠르게 채썰기를 할 수 있는 가위입니다. 5개의 칼날이 일정한 간격으로 되어있어 반복적인 작업을 단시간에 끝낼 수 있구요, 안쪽으로 부드럽고 푹신한 고무재질로 장시간 사용시에도 편안합니다. 칼날 청소 도구가 포함되어 있어 칼날 사이에 청소도 아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쥴리엔느 채칼로는 애호박, 당근과 같은 야채를 빠르고 쉽게 얇은 굵기로 썰 수 있습니다. 요리 시간을 단축하면서도 예쁜 모양으로 채썰 수 있습니다. 가을 겨울에는 김장철도 있고 해서 생강을 갈아야할 때가 많은데요, 세라믹 강판을 이용하면 안전하면서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가장 자리에 홈이 있어 모아두며 작업을 할 수 있구요, 밑바닥 가장자리가 고무재질로 미끄럼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훨씬도 수월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요리 초보자라도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처럼 신속하고 간단하게 재료 손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독일 명품 주방 브랜드 게푸를 에타홈에서 만나보세요. 입점 기념 전상품 20% 할인을 8월 10일까지 진행합니다. 조리 시간을 줄여주는 게푸 키친툴 구경하러 오세요!
▶ 게푸 브랜드샵 바로 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