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빈티지스러움이 풍기면서 모던함까지 갖추고 있는 감성 주방 소품 브랜드를 '탁가온'을 소개합니다. 

세라믹 재질의 다양한 주방 인테리어 소품들이 강점입니다.

 


 

탁가온은 2011년에 설립된  'SY DESIGN'의 주방 소품 브랜드입니다. 송승용, 양민경 두 명의 디자이너는 가구, 인테리어 소품 등 공간과 관련한 다양한 디자인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습니다. 다수의 국제 디자인 상과 해외 전시 이력이 있는 시스디자인이 만들어낸 탁가온 주방 제품들은 디자인 자체로만 봐도 탁월해서 오브제로서의 역할도 하고, 동시에 활용도가 높아 감각적인 주방 용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탁가온만의 심플하지만 유니크한 형태와 눈을 사로 잡은 색감을 느낄 수 있는 상품들을 모아봤습니다.

 


수납 용기, 주방 도구를 넘어선 스타일리쉬 키친 아이템


탁가온 세라믹 수저통은 사이즈가 대, 소로 구성되어 있구요, 모노톤의 그레이, 아이보리, 베이지 색상이 있습니다. 다양한 주방 분위기에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습니다. 세라믹 특유의 무게감으로 커트러리는 물론 다소 무거운 조리도구 역시 안정감 있게 수납이 가능합니다. 스몰 사이즈는 디저트 스푼 또는 유아 커트러리용으로 적당하며 라지 사이즈는 일반 커트러리나 조리도구 수납을 할 수 있습니다. 분리 가능한 물받침대 바닥면에 구멍이 있어 물빠짐 기능이 있구요, 받침대 세척만으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기능이 디자인으로 융화되어 편리함과 형태적 아름다움을 모두 갖췄습니다. 멋스러운 탁가온 미니찜기는 어렵고 번거러운 찜이나 중탕 요리를 간편하게 하는데 좋습니다. 계란찜도 태우지 않고 손쉽게 할 수 있구요, 전자렌지 없이 냉동밥이나 아기 이유식을 데울 수 있습니다. 손잡이 분리가 가능하구요 조리를 하지 않을 때도 멋스러운 자태를 주방 한쪽에서 빛낸답니다. 가격대 1만원대 부터~

*탁가온 미니 찜기 음식 조리법*

 

 

1. 음식을 찜기에 담아주세요.

2. 냄비에 물과 찜기를 넣고, 냄비 뚜껑을 닫아주세요. ※이때, 찜기의 뚜껑은 덮지 말아주세요.

3. 손잡이를 찜기의 양쪽 구멍에 살짝 넣어서 끼우고, 찜기를 꺼내주세요.

4. 짠! 음식 완성입니다.



심플, 미니멀하게! 그렇지만 독특하게~


아브라 나눔 접시는 화이트 원형 접시에 나무 가지를 형상화 한 듯한 느낌을 줍니다. 자연의 이미지를 닮아 그 어떤 음식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음식을 차리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 그리고 나눠 먹는 즐거움을 함께 선사하는 디자인 상품입니다. 한식, 양식, 간식 등 다양한 음식의 플레이팅이 가능합니다. 마인 식기는 단순한 형태와 함께 탁가온 세라믹이 연출해내는 색감으로 아름다운 매력을 뽐낸답니다. 다양한 컬러의 조합으로 믹스 매치 셋팅도 아주 멋지다구요! 심플하고 미니멀한 마인 수저받침은 6각 형태의 디자인으로 여러 개의 제품을 펼쳐 놓았을때 면을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센스있는 테이블 셋팅을 완성할 수 있는 디테일 소품으로 추천드립니다. 가격대 1만원대 미만부터~


심플, 미니멀하게! 그렇지만 독특하게~

숨쉬는 세라믹 양념통입니다. 뚜껑을 돌려서 편리하게 분량 조절을 할 수 있구요, 넉넉한 용량과 편안한 그립감으로 사용성을 높였습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둘다 잡을 수 있는 양념통 제품입니다. 세라믹 본체는 물로 깨끗이 씻어 사용하시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구요, 뚜껑은 나무와 위생 플라스틱, 실리콘 재질입니다. 라벨스티커와 패키지까지 제공해서 내용물을 쉽게 구분할 수 도 있습니다. 마인볼은 밥그릇, 요거트 볼 등 사용할 수 있는 범위가 넓은 디자인으로 주방에 새로운 경험과 편리함, 그리고 시각적 아름다울 선사하는 오브제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낸답니다. 가격대 1만원대 부터~

주방 속 일상에 즐거움을 선사하는 탁가온을 에타홈에서 만나보세요 :) 
친환경적인 소재와 심플,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거에요 !

좋아요 0공유 22댓글 0조회 1386

댓글 0

댓글 쓰기

주방/식품/디지털/가전

감성 주방 세라믹 소품, 탁가온

2017년 05월 24일 11:48


공유하기 22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